커뮤니티

MYSHOP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작성자 MS사운드 (ip:)
  • 작성일 2017-06-06 15:44:5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3
평점 0점

시스템 상 자동으로 처리되어, 입금 후 30분~1시간 안에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 밑에 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1.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2.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3. 주문은 따로따로 하였으나 입금을 한꺼번에 한 경우 주문정보와 입금한정보가 다를 경우 시스템 상 자동으로 처리가 어렵기에 수동으로 확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입금자명, 주문금액이 변경 된 경우 [입금/결제문의]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02-3275-3435]로 문의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* 주문 후 10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주문 취소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.
* 카드결제, 인터넷뱅킹, 휴대폰결의 경우 결제완료 시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