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MYSHOP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현재 위치
  1. COMMUNITY

COMMUNITY

18
배송/반품/교환
환불 요청을 했는데, 언제 환불 되나요?
    A :

    무통장 환불/적립금 환불의 경우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주말,공휴일 제외 2~3일 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카드 취소건의 경우에는 요청하신 날로부터 주말 제외 2~3일 안으로 카드승인취소를 해드리고 취소 해드린 전산내역이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카드사 또는 결제대행사로 넘어가 전산 처리 후 4~7일 후에 확인이 되십니다.
    최종적으로 카드 취소 내역 확인이 가능한 기간은 요청하신 날로부터 7~10일정도 소요 됩니다.

17
배송/반품/교환
카드취소 되었다고 하는데 금액이 이미 청구되었어요.
    A :

    고객님의 결제일 이후에 승인취소 전산처리가 이루어진 경우로 이런 경우에는 그 다음달 카드 청구 금액에서 취소 해 드린 금액만큼 마이너스 처리 후 나머지 금액만 청구되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16
회원가입/탈퇴
신규가입 시 어떤 혜택이 주어지나요?
    A :

    신규가입 시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..


    * 3,000원 적립금 지급

15
배송/반품/교환
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되었습니다.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    A :

    수취인 부재 또는 수령지 주소/연락처가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주문건의 경우 부과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14
배송/반품/교환
부재중으로 상품 수령을 못했습니다.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A :

    상품 배달 시에는 보통 기사님께서 기재된 연락처로 통화로 방문하게 됩니다.
    부재로 상품수령을 못하셨을 경우 해당 기사님이 하루이틀 뒤 재방문을 하게 됩니다.
    재방문 시 부재인 경우 반송이 될 수 있으며, 반송 처리되는 경우 택배비가 추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글쓰기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  4. 4
다음 페이지

NOTICE

공지사항 목록
제목 작성일
2019 추석연휴/배송안내 2019-09-02
2019 여름휴가/휴무 안내 2019-07-29
2019 설 연휴 / 배송공지 2019-01-29
2018 추석연휴/배송안내 2018-09-17
2018 여름휴가/휴무 안내 2018-07-30
더보기

NEWS & EVENT

뉴스&이벤트 목록
제목 작성일
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