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MYSHOP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18
배송/반품/교환
환불 요청을 했는데, 언제 환불 되나요?
    A :

    무통장 환불/적립금 환불의 경우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주말,공휴일 제외 2~3일 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카드 취소건의 경우에는 요청하신 날로부터 주말 제외 2~3일 안으로 카드승인취소를 해드리고 취소 해드린 전산내역이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카드사 또는 결제대행사로 넘어가 전산 처리 후 4~7일 후에 확인이 되십니다.
    최종적으로 카드 취소 내역 확인이 가능한 기간은 요청하신 날로부터 7~10일정도 소요 됩니다.

17
배송/반품/교환
카드취소 되었다고 하는데 금액이 이미 청구되었어요.
    A :

    고객님의 결제일 이후에 승인취소 전산처리가 이루어진 경우로 이런 경우에는 그 다음달 카드 청구 금액에서 취소 해 드린 금액만큼 마이너스 처리 후 나머지 금액만 청구되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16
회원가입/탈퇴
신규가입 시 어떤 혜택이 주어지나요?
    A :

    신규가입 시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..


    * 3,000원 적립금 지급

15
배송/반품/교환
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되었습니다.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    A :

    수취인 부재 또는 수령지 주소/연락처가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주문건의 경우 부과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14
배송/반품/교환
부재중으로 상품 수령을 못했습니다.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A :

    상품 배달 시에는 보통 기사님께서 기재된 연락처로 통화로 방문하게 됩니다.
    부재로 상품수령을 못하셨을 경우 해당 기사님이 하루이틀 뒤 재방문을 하게 됩니다.
    재방문 시 부재인 경우 반송이 될 수 있으며, 반송 처리되는 경우 택배비가 추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13
배송/반품/교환
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결제완료 후부터 상품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.
    당일발송 상품의 경우 3시 이전 결제완료 시 당일 출고가 되며, 일반 상품의 경우 공휴일, 주말제외 약 2~4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* 주문폭주 또는 배송지연 상품의 경우 좀 더 배송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    * 갑작스럽게 지연되거나 리오더 중 품절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12
배송/반품/교환
오늘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으나,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
    A :

    발송된 상품은 MS사운드에서 택배사로 넘어가는 과정이 있기에 배송추적의 경우 문자 받으신 후 저녁 8시 이후 또는 익일(다음날)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.

11
배송/반품/교환
수령인 및 연락처, 주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발송 전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[1:1문의]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[02-3275-3435]로 문의주시면 변경해드립니다.
    단, 배송 후인 경우에는 어떤 사항도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10
배송/반품/교환
MS사운드는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?.
    A :

    로젠택배[1588-9988]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
    본사 직발송상품의경우 타택배사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9
주문/결제
이미 주문서 작성하였는데, 입금은행/입금자명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이미 주문서 작성이 완료가 되었다면, 변경처리가 불가합니다.
    입금은행명 또는 입금자명 변경 시 [1:1문의]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02-3275-3435]로 문의 주셔야 누락 없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8
주문/결제
입금을 했는데 주문 건이 보이지 않아요.
    A :

    주문 후 10일이내에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    입금하시기 전 주문 건 확인 부탁드리며, 이미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[1:1문의]게시 판 또는 고객센터[02-3275-3435]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립니다.

7
주문/결제
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.
    A :

    마이샵에서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무통장입금: 입금 후 약 30분~1시간 단위로 시스템상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.
    주문금액 및 입금금액 / 주문정보와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누락될 수 있습니다.
    신용카드결제: 카드결제는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휴대폰결제: 휴대폰결제는 인증번호 입력 후 결제되는 방식으로 바로 승인되어 확인가능합니다.
    적립금결제: 적립금결제는 결제함과 동시에 바로 승인되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6
주문/결제
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많이 했어요. (주문금액보다 입금을 적게 했어요)
    A :

   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많이 한 경우 차액은 마일리지 적립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.
    주문금액보다 입금을 적게 한 경우 나머지 부족한 금액만 입금 후 1: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02-3275-3435]로 문의주시면 입금확인 도와드립니다.

5
주문/결제
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    A :

    시스템 상 자동으로 처리되어, 입금 후 30분~1시간 안에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 밑에 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1.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    2.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    3. 주문은 따로따로 하였으나 입금을 한꺼번에 한 경우 주문정보와 입금한정보가 다를 경우 시스템 상 자동으로 처리가 어렵기에 수동으로 확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입금자명, 주문금액이 변경 된 경우 [입금/결제문의]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02-3275-3435]로 문의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* 주문 후 10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주문 취소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.
    * 카드결제, 인터넷뱅킹, 휴대폰결의 경우 결제완료 시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.

4
주문/결제
여러 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A :

    원하는 상품 클릭 후 장바구니 담기-> 계속 쇼핑 -> 다른 상품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 클릭 후 장바구니 목록에서 상품 결제해주시면 됩니다.

글쓰기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